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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국의사협회에서 발간하는 공식 저널(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, JAMA)에 따르면
권위 있는 의학저널 중 6 종에서 상당수의 대필 논문이 출간된 것으로 2008 년도에 보고된 바 있습니다.

온라인 설문조사에 익명으로 참여한 630 편의 논문들의 저자들 중 7.8%가 익명의 의학전문 대필 저술가의
작성에 의한 출간 결과라고 응답하였습니다. 의학 문헌에서 대필 저술가는 제조사의 비용 후원을 받고
저자 대신 논문을 작성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.

대필 논문이 게재되는 비율은 각 대표적인 학술지 별로 다음과 같습니다:

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(10.9%)
JAMA (7.9%)
Lancet (7.6%)
PLoS Medicine (7.6%)
Annals of Internal Medicine (4.9%)
Nature Medicine (2%)

대다수 성형외과 선생님들께서 이제는 미국성형외과 학회지인 Plastic and Reconstructive Surgery에
논문을 성공적으로 출간할 묘안이 떠오르지 않는다는 어려움을 하소연하고 계십니다.

이러한 상황에서 유방보형물 등 해당 제조사의 제품을 이용한 임상경험(clinical experience),
무작위 배정 대조군 임상시험(prospective RCT) 등 임상연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투고하는 것도
하나의 대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이것은

개원가 원장님들의 연구 및 임상 역량
제조사의 연구 기반 마케팅 전략
전문 논문컨설팅 회사의 저자 맞춤형 대필 솔루션

등이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성공적인 출간으로 귀결될 가능성 극대화될 수 있는 장점이 있겠습니다.

위에서 말씀 드린 연구자-제조사-저술가 간 협력 기반 접근 방식은 최단 기간에 최대 다수 논문이 출간되는
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.

결론적으로 현 상황에서 연구자-제조사-대필 저술가 간 삼자 협력을 통한 접근 방식은 유수 국제학술지에
최단 기간에 최대 다수 게재 실적을 기록하기에 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저희 Dr. PS는 그 동안 성형외과 선생님들이 PRS에 성공적으로 출간하시도록 도움을 드린 총 9 편의 성공 사례를
바탕으로 이제 원장님들의 훌륭한 연구 결과를 전 세계 성형외과 학회에 피력하실 천우신조의 기회가 아닐 수
없습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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